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9만 원 자청의 전자책을 구매한 이유

내가 자정의 '초사고 글쓰기'를 구매한 동기는 뭐였을까?

나는 자청이라는 사람이 대단하다고 느낀다. 히키코모리에서 법인사업체 4개를 가지고 있는 지금 시점까지 나는 자청이라는 사람이 말하는 것을 자기 경험을 통해 겪었던 일들을 말해왔고 이 또한 다른 유명한 부자들이 말하는 것이랑 공통된 부분이 많아서 좀 더 믿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맹목적인 믿음보단 여러 사람의 공통된 말을 통해 나는 확실히 자청이라는 사람을 믿을 수 있게 되었다.

 

역행자라는 책을 통해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고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할지 등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어서 자청이라는 사람을 존경한다. 나는 그런 사람의 쓴 초사고 글쓰기를 통해 나의 뇌가 더욱 똑똑해지고 효율이 좋아지고 경제적 자유를 향해 좀 더 가까워지고 싶어서 29만 원이나 거금을 감안하고 나의 성장을 위해서 과감히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나는 반드시 성장할 것이고, 성공할 것이다.